🏡오늘의큐티 [역대상 28:11-21]
🔖성경한구절
“다윗이 이르되 여호와의 손이 내게 임하여 이 모든 일의 설계를 그려 나에게 알려 주셨느니라(대상 28:19)”
“David said, “I have in writing from the hand of the LORD upon me, and he gave me understanding in all the details of the plan.”
🔖요약
설계도를 주신 하나님이 끝까지 함께 하십니다. 다윗은 솔로몬에게 하나님이 주신 설계도를 전하며 이 일을 모두 마칠 때까지 여호와께서 너를 떠나지 않고 너를 버리지 않으실 것이라고 말합니다.(대상28:20) 성령께서 마음에 불어 넣어주신대로 살며 주님의 계획을 이루는 하루 되길 소망합니다.
🌾적용(역대상 28:11-21)
다윗은 성전건축을 위해 하나님의 손으로 그린 영감의 설계도를 솔로몬에게 전해 준다(12-13). 성전 도구의 무게까지 정해 주시는 세밀하신 하나님이시다. 행여 그 설계도를 제약이라 여기지 말라, 성전보다 귀한 사랑이 담긴 배려와 돌보심의 4차원 설계도이다.
우리에게 성전에 담긴 구원의 길을 설계(12)하시사 예수를 보내셨다.우리에게 주의 손으로 말씀을 펼쳐주셔서(19) 허둥되지 않고 바른 삶을 살게 하신다.
우리에게 돕고 도움받는 사람들이 되도록 생명의 유기체로 전진하게 하신다(21)우리를 결코 버리지 않으시고 저 위, 천국까지 인도해 주신다(20) 내 삶이 주의 설계도에 다 담겨있다. 이보다 귀한 4차원의 설계도가 어디있을까! 섬세하신, 사랑의 하나님을 오늘도 감사하며 찬양하며 설계도의 축복을 누리자.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