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묵상 HVCC
(Mon, Aug 1)
📖
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모든 것을 가장 유효한 곳에 배치하시고 다스리시는 최고의 디자이너(Designer)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에는 창조의 법칙이 있습니다. 그것은 본래 의도대로만 그 기능을 수행하면 만사가 잘 되지만 거기서 벗어나면 일을 망치고 만다는 것입니다.
살아가면서 우리가 인정해야만 하는 3가지 사실은 “1. 내 인생은 내 맘대로 되지 않는다 2. 모든 사람들이 나와 똑같은 생각을 갖고 있지 않다 3. 누구의 삶속이든 각자의 희로애락이 있다” 입니다.
우리는 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된 일인가 아니면 사람으로 시작된 일인가 곰곰이 묵상해 보아야 합니다.
📖 오늘 성경(시편 Psalms 146: 3-5)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귀인들을 의지하지 말며 도울 힘이 없는 인생도 의지하지 말지니” (시 146:3)
“야곱의 하나님을 자기의 도움으로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자기의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 146:5)
우리 인생은 하나님과 함께 첫 단추를 끼울 것인가 ? 아니면 나를 위한 나의 발걸음으로 시작할 것인가 ? 라는 질문속에서 문제의 해결점을 찾아야 합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본래 의도를 거스르면 어려움에 봉착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의도에 따르면 만족과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하나님의 의도는 어떻게 알수 있습니까 ? 말씀앞에 오래 머무르며 하나님의 음성앞에 민감히 귀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믿음으로 반응하며 기도의 배를 띄우며 소원의 항구를 향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 주께 가오니
https://youtu.be/Yb4Q1g-yn0Y
🙏
하나님!
오늘도 있는 모습 그대로 주께 나아갑니다.
주앞에 온전함과 순전함으로 서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