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C 묵상 QT나눔
(욥기 23:10)
✍️
쇼생크탈출 미저리의 원작자이자 스릴러의 대가인 작가 스티븐 킹도, 성경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렸다는 해리 포터 시리즈조차 처음에는 출판사로부터 수도 없이 거절당했었습니다.
작가 스티븐 킹은 거절의 편지를 받을 때 마다 핀으로 벽에 꽂아서 모았다고 합니다. 2년쯤 지나자 핀이 거절 편지의 무게를 이기기 못하고 바닥에 쏟아졌다고 합니다. 그 대단한 스티븐 킹도 처음에는 수도 없이 거절당했다고 하니 누구에게나 시작은 다 어려운 법인가 봅니다. 그런 대단한 사람들도 처음에는 다 거절당했는데 우리도 거절당하고 뜻대로 일이 되지 않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 아닐까 생각합니다.
늘 우리는 우리 만의 색안경을 끼고 있어서 삶이 우리의 뜻대로 되지 않을 때 사실 그 속에 하나님께서 심어 놓으신 더 큰 축복을 보지 못하고 살 때가 많습니다.
오늘 본문의 욥은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간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바로 그 시간 살아계신 하나님을 전폭적으로 신뢰하며 믿음으로 나아갑니다.
“내가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욥 23:10)”
믿을 수 없을 그 때가 가장 믿음이 필요하고, 감사할 수 없을 그 때에 드리는 감사가 최고의 감사이듯이 그런 믿음과 감사가 성도님들의 삶에 충만한 한 주 한 주가 되시길 축복합니다.
📚오늘의 성경구절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살전 5:16-18)”
“그러나 내가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욥 2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