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절 목회서신
Shalom!
참된 그리스도인의 인생길, 하나님을 신앙하며 살아가는 인생길은 예수님과 더불어 십자가를 향하여 순례하는 길입니다. 이번 사순절기간동안 우리가 예수님을 만날 수 있는 곳은 십자가를 향한 ‘예수의 길’ 위에서입니다. 바라고 소원하기는 우리 하늘비전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님들이 이번 사순절기간동안 “정주하지 말고 예수님이 잡으신 십자가 방향으로 길을 걸을 것”을 요청합니다.
사순절기간동안 성경 사복음서(마태, 마가, 누가, 요한)안의 예수님이 가시고 서셨던 40군데 길과 장소에서 기도하며 그 길을 따르는 가운데 우리들은 어느 순간 예수님의 사명이 완수된 자리, 십자가 앞에 서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사순절을 목적한 대로 잘 지키면 ‘사순절(LENT)’의 길어진다(Lengthen) 의미와 같이 우리의 생명과 사명이 길어질 것이고 믿음의 깊이가 하나님과 이웃을 향해 더욱더 깊어지고 더해질 것입니다. 하나님과 이웃과의 관계가 회복될 것이며 새로운 삶의 기회의 문이 열리고 풀리지 않았던 여러 문제들이 뜻밖의 방법으로 해결되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특별히 사순절 기간동안 4번(청지기, 남여선교회, 찬양대, 속회/교육부주관)에 걸쳐 금요기도회시 헌신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오늘 금요일(2월 23일) 저녁 7시 30분은 청지기주관 헌신예배(본문: 요한삼서 1:1-15, 제목: 가이오장로에게) 드려집니다. 다음주 금요일(3월 2일) 저녁 7시 30분에는 남여선교회 주관 헌신예배(강사: 김성도목사, 워싱턴 열방교회)입니다. 사순절기간동안 드려지는 각 부서 헌신예배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놀라우신 은혜와 축복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Peace In Christ. 🏕
장재웅목사드림